닫기

희망을나누는사람들, 1004섬 신안군에 1억 상당 물품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3010001122

글자크기

닫기

신안 이명남 기자

승인 : 2024. 12. 03. 08:14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 계획
신안군
신안군이 지난 2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후원 물품을 전달받과 재단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신안군
전남 신안군은 지난 2일 '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1억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겨울철 대비를 위해 필요한 생활용품 외 7종이다. 물품 전달 대상은 한파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복지시설로 신안군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후원 물품이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안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보내주신 후원 물품은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설립돼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나눔과 사랑을 전하고 있는 공익법인으로, 신안군과 2016년 6월 업무협약을 맺고 매년 꾸준히 장학금과 후원 물품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 총 3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