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2’, 공개 11일만에 시청수 1억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8010003719

글자크기

닫기

조성준 기자

승인 : 2025. 01. 08. 09:55

역대 비영어 최고 인기 시리즈 2위 올라…시즌1도 역주행
오징어 게임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11일만에 1억 262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역대 비영어 최고 인기 시리즈 2위에 올랐다./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11일만에 1억262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역대 비영어 최고 인기 시리즈 2위에 올랐다고 넷플릭스가 8일 밝혔다.

이날 넷플릭스 TOP 10 투둠 웹사이트(Netflix Tudum)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이달 5일까지 집계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시청수는 5820만으로, 글로벌 톱 10 시리즈 부문 영어·비영어 통합 1위에 올랐다. 국가 별로는 93개국에서 톱 10에 진입했고, 91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시즌1도 시즌2의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2위로 역주행하는 등 다시 주목받고 있다.
조성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