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그녀’→‘암살’ 등 CGV, ‘AI 추천 명작 기획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23010011543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10. 23. 08:54

AI 추천 명작 기획전
AI 추천 명작 기획전/제공=CJ CGV
CGV는 'AI 추천 명작 기획전'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AI(인공지능)가 가을을 맞아 관객의 호응이 가장 좋을 것으로 예상한 영화 4편을 모은 이번 기획전의 작품은 CJ AI 센터와 협업해 관객의 관람 패턴, 계절과 지역 특성, 작품별 데이터까지 고려해 선정했다.

AI를 활용해 올 3월에 처음 진행된 '우리동네 명작 기획전'은 동시기 전체 평균 객석율을 크게 뛰어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CJ AI센터는 2022년 4월 개소해 CJ그룹의 AI 허브 역할을 담당하며, 양질의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행동 양식을 분석하고 더 나은 경험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AI 추천 명작 기획전
AI 추천 명작 기획전/제공=CJ CGV
'AI 추천 명작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가을의 감성을 한층 높여줄 로맨스 영화 '그녀' '라라랜드'와 서늘한 매력의 액션이 돋보이는 '신세계' '암살' 등 총 4편이다. '그녀'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1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라라랜드' '신세계' '암살'은 전국 21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이번 기획전의 티켓가는 1만원이다.

CGV 문병일 데이터전략팀장은 "지역 상권을 중심으로 분석한 '우리동네 기획전'에 이어 계절적 특성까지 고려한 'AI 추천 명작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