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 하만, 휴대성 높인 ‘클립 5’ 블루투스 스피커 내놨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5010002244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4. 11. 05. 15:14

일체형 클립 적용 스피커
JBL 프로 사운드 적용
사진5-JBL CLIP 5
하만 JBL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 5'를 출시했다. /하만
삼성전자의 전장·오디오 사업 담당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이 휴대성과 방수·방진 기능을 높인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JBL '클립 5'를 새롭게 출시한다.

5일 하만에 따르면 JBL 클립 5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일체형 클립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옷이나 가방 등 어디든 쉽게 걸어서 고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의 일체형 클립은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적용해 입구가 더 넓어지고 휴대성이 더욱 향상됐다고 하만은 설명했다. 또 강력한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돼 최대 출력 7W의 풍부한 JBL 프로 사운드를 제공한다.

완충 시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추가로 3시간 재생 시간을 연장해 주는 플레이타임 부스트 기능을 더했다. 또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으로 캠핑, 피크닉, 등산, 수영장 등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두 대의 클립 5를 페어링 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라캐스트를 통해 멀티 스피커 연결이 가능해 더욱 다양하고 확장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 JBL 포터블 앱으로 간편하게 청취자 개인 맞춤화된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다.

JBL 클립 5는 총 8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출고가는 8만9000원이다. 이달 말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