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KL, 국민참여 캠페인 영상 공모

GKL, 국민참여 캠페인 영상 공모

기사승인 2024. 06. 11. 18: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2024 GKL 너도나도 클린 숏츠 공모전 포스터
GKL 제공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대국민 캠페인 영상 공모전 '너도나도 클린 숏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주제는 사회 건전화를 위한 도박중독, 청탁금지법 준수, 음주운전 금지, 올바른 회식문화 등 4가지 분야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30초 이상 1분 이내의 '숏츠 영상'을 제작해 동영상 파일 증빙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25일까지. 선정된 영상은 GKL 홈페이지 게시와 윤리경영 교육 등 다양한 윤리 활동에 활용될 계획이다. 관련 정보는 GKL 홈페이지, GKL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산 GKL 사장은 "GKL은 공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사회 건전화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