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토탈에너지스, 16년째 ‘김장나눔’...1만 포기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1.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2010005957

글자크기

닫기

서산 이후철 기자

승인 : 2024. 11. 12. 16:15

한화토탈에너지스, 올해로 16번째 ‘김장나눔행사’...1만 포기
12일 한화토탈에너지스 직원들이 대산읍행정복지센터 열린 '2024 한화토탈에너지스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 올해로 16번째 ‘김장나눔행사’...1만 포기
강정훈 한화토탈에너지스 공장장(왼쪽부터), 나상섭 한화토탈에너지스 대표이사, 이완섭 서산시장, 한석화 서산시의회 의원이 김장김치에 양념을 버무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올해도 서산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그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12일 한화토탈에너지스는 대산읍행정복지센터에서 대산읍 새마을지도자회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들과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4 한화토탈에너지스 이웃사랑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한화토탈에너지스 김장나눔행사는 회사와 지역사회가 함께 김장김치를 마련해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대표적인 지역상생활동이다.

특히 김장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서산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사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인원 대산읍 새마을지도자회 회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김장나눔행사를 준비해주시는 한화토탈에너지스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회사와 지역사회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이날 담근 1천 포기를 포함해 총 1만 포기의 김장김치를 서산시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한 지역사회 봉사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