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는 눈썰매를 타고 120m 슬로프에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
서울랜드는 설날 연휴를 맞아 레트로 콘셉트의 행사인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는 서울랜드 내 삼천리동산 일대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서는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과 골목놀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달고나 등 추억을 떠올리는 간식 등도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신년운세 보기, 대형 불꽂놀이 등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 ‘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는 눈썰매, 빙어낚시 등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이용 시 무료이며, 빙어낚시는 뜰채낚시 6000원의 체험료를 받는다. 빙어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뒤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청사년 뱀띠해를 맞아 뱀띠에 태어난 방문객에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할인 제공한다. 파크이용권의 경우 뱀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성인 기준 5만2000원에서 60% 할인된 가격인 종일권 2만2000원, 야간권은 1만8900원에 구입 할 수 있으며, 연간이용권의 경우 뱀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성인 정상가 기준 20만원에서 35% 할인, 1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