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9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SK에코플랜트, 자회사 에코엔지니어링과 2027년 영등포로 '사옥 이전'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SK에코플랜트가 자회사 SK에코엔지니어링과 오는 2027년 서울 영등포로 사옥을 옮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SK에코플랜트는 오는 2027년 하반기 현재 본사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 수송동 사옥에서 영등포구 양평동 4가의 오피스 빌딩으로 이전할 방침이다. 본..

[신년사] 박현철 롯데건설 대표 "고객 신뢰 위해 일하는 방식 전면 개선 必"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박현철 롯데건설 대표이사 부회장은 2일 고객·투자자·파트너사 등에게 신뢰를 받기 위해 일하는 방식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 대표는 이날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불필요한 업무를 제거하고 부서와 현장 단위의 실질적인 업무 프로세스 혁신으로 경영 효율..

[신년사]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100년 기업 향한 중대 기로…신사업 적극 육성"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2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사업 등 미래 산업 발전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이날 발표한 신년사를 통해 "공사원가 급등·부동산 시장 침체 등으로 인해 건설업계의 수익성은 지속 하락하고 있다"며 "특히 트럼프 2기 출..

계룡그룹 "처인휴게소, 세종~포천 고속도로 '랜드마크' 될 것"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올해 1월 1일 세종~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된 가운데 고속도로 내 처인휴게소를 운영하는 계룡그룹의 KR산업이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처인휴게소는 상공형 양방향 통합 휴게소다. 고속도로를 가로지르는 두 개의 반지가 겹쳐진..

[2025 건설 대진단]지방 분양 '썰렁'한데 수도권엔 수요·공급 '집중'…양극화 어쩌나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올해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서울 등 수도권과 지방 간 '온도 차'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몇 년간 지속된 고금리 현상에 전국적으로 주택 경기 시장이 얼어붙으며, 건설사들도 비교적 좋은 분양 성적을 기대할 수 있는 수도권 아파트 공급에만 열을 올리고..

[신년사]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 "업계 불확실성 심화…내실경영에 초점"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는 2일 주택 경기 침체, 공사비 급등, 정치적 혼란 상황에서 비롯된 대내외적 업계 불확실성 타개를 위한 내실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이날 대우건설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사를 통해 "트럼프 대통령 재선 이후 본격화된 미국 우..

[신년사] 허윤홍 GS건설 대표 "건설업 기본 강화·중장기 사업기반 마련 집중"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2일 올해 경영 방침으로 건설업 기본에 집중하는 가운데 중장기적 수익성 확보를 위한 미래 먹거리 마련에도 초점을 맞추겠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이날 충남 서산시 '대산임해공업용수도 건설공사' 플랜트 현장에서 시무식을 열고 이 같은 입장..

공공분양 10만호 공급·상반기 3만가구 택지지구 등…국토부 '2025 정책방향'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정부가 고금리·고물가 장기화와 불안정한 국내외 정세 등으로 침체된 건설·주택 경기 활성화를 위한 정책들을 진행한다. 올해 10만가구 규모의 공공주택을 공급하고, 상반기 중에는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3만가구에 달하는 신규택지 후보지를 발표한다. 다주택자..

건정연 "대출규제로 위축된 매매 수요…수도권 전월세 가격 상승 부추길 것"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지난해 9월 이후 본격화한 정부·은행의 대출규제가 서울 등 수도권 전월세 가격 상승을 부추길 수 있다는 전망이 제기됐다. 대한건설정책연구원(이하 건정연)은 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지표로 보는 건설 시장과 이슈'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 건정연..

[신년사] SK에코플랜트 대표 "체계적 리스크 관리·재무구조 개선에 중점"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장동현 SK에코플랜트 대표이사 부회장, 김형근 대표이사 사장은 2일 올해 반도체 설비 구축 등 새로운 사업 구조를 공고히해 나가는 가운데 체계적인 리스크 관리에도 힘을 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들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녹록지 않은 경영이 예상된다"며 "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