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90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보험사 CEO 신년사로 보는 올해 전략 키워드는 '변화와 혁신'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변화와 혁신.' 국내 주요 보험사 수장들이 2025년을 맞아 내세운 전략 키워드다. 올해 보험업계는 인구구조 변화, 금리 인하 본격화 등으로 성장성, 수익성, 건전성이 악화되는 3중고를 겪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각사 최고경영자(CEO)들은 임직원들에게..

[신년사]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부실채권 정리 자산관리회사 설립 추진"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올해 부실채권 정리를 위한 자산관리회사 설립을 추진하는 등 건전성 제고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새마을금고와 중앙회는 부실채권 정리를 위한 자산관리회사 설립을 추진하고, 여신 사후관리와 내부통제체제 강화..

[신년사] 김중현 메리츠화재 사장 "지난 10년 간 폭발적 성장…올해 1등에 도전"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김중현 메리츠화재 사장이 올해 업계 1위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 10년간 폭발적 성장을 지속해 온 우리는 올해 이 순간부터 1등에 도전한다"며 "즐겁고 도전적으로 우리의 성장에 대한 갈망과 잠재력을 폭발시키자"고..

[신년사]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 "신규수익 창출 위해 요양사업 사업모델 구체화"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은 2일 "신규수익 창출을 위해 요양사업 기반을 확보하고 사업모델을 구체화하겠다"고 밝혔다. 정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성은 유지해야 하지만, 수익성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원칙 아래, '효율 중심의 견고한..

[신년사]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 "고객 편의성 혁신·내부통제 체계 강화"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이 올해 주요 전략 과제로 '고객 편의성 혁신'과 '내부통제 체계 강화' 등을 제시했다. 이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슬로건을 '톱 2를 향한 질주, 밸류업 투게더(Value-Up Together!)'로 정했다"며 이같은 전..

[신년사] 조용일·이성재 현대해상 대표 "자본 관리 역량 집중·본업 경쟁력 강화 노력"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조용일·이성재 현대해상 대표이사는 2일 "금리 인하 및 회계제도 등의 영향으로 수익성과 자산 건전성 부담이 가중되는 만큼 자본 관리에 역량을 집중하는 한편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절실한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두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경제..

정문철 KB라이프 사장 취임 "고객 중심의 변화 주도해 나가자"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정문철 KB라이프사장은 2일 "통합을 넘어, 고객 중심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KB라이프는 이날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정문철 신임 사장이 공식적으로 취임하며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경영 방침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정 사장은..

[신년사] 이문화 삼성생명 사장 "2030년 이익 절반은 해외서 창출"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이문화 삼성화재 사장은 2일 "2030년 회사 이익의 절반을 해외 시장에서 창출한다는 비전 하에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 키워드로 '초격차 2.0 = Agile×Resilient(민첩성×회복탄..

[신년사]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 "기존 성장 방식 재검토, 새로운 도전해야"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2일 "매출과 이익 창출력 강화를 위해 기존의 성장 방식을 재검토하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KB손해보험은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 사장은..

[신년사]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비즈니스 혁신으로 보험업계 3중고 돌파해야"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은 2일 "시장 환경이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고객 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의장은 이날 '2025 사업연도 출발 조회사'에서 "올해 보험산업은 성장성, 수익성, 건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