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지투웨니스, 中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에이지투웨니스, 中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기사승인 2024. 06. 30. 13: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고급화 위해 신규 라인 론칭
왕홍 등 300명과 기념 행사 진행
AGE20’S, 中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1)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진행된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기념 행사 현장.
애경산업의 주력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브랜드 밸류업을 위해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30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에이지투웨니스는 스포트라이트의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한 여름밤 빛의 항연' 행사를 지난 28일 진행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현지 유통 관계자와 왕홍(온라인 인플루언서)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과 올해 초에 출시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회사는 행사장을 고급 부티크 호텔 로비의 분위기를 연출한 '웰컴존'부터 '신제품 체험존', '360도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현지 모델인 배우 '진철원'이 행사에 참여해 제품 시연 및 토크쇼 등을 진행했다.

AGE20'S의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센스 팩트는 광채 나는 피부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의 베이스 취향을 반영해 피부의 결광과 수분광 등 4D 광채로 피부를 표현한다.

메이크업 베이스는 투명한 피부톤 연출을 위해 스킨톤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프레스드 파우더는 흰색?보라색?핑크색 3가지 색상의 파우더로 피부의 유분을 흡착한다.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디지털 플랫폼인 티몰, 징동닷컴 등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틱톡(더우인)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할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 담당자는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브랜드 성장 가속화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근 일본에서 브랜드 빌딩과 인지도 확대를 위한 전용 제품을 출시한 에이지투웨니스는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 공략에도 나선 바 있다. 이어 중국 내 브랜드의 고급화 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