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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유통업계, 고객 니즈 공략 나선다

기사승인 2024. 08. 30.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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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센서 프라이팬’ 출시
웰크론 세사, '세사 블랙페스타'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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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라스락 셰프토프 IH 센서 프라이팬 이미지.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SGC솔루션은 30일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IH 센서 프라이팬'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집밥 니즈에 맞춰 요리 편의성을 높이고자 출시된 제품으로 프라이팬 요리에 가장 적절한 온도에 맞춰 변하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요리 시점을 편리하게 맞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 센서가 탑재된 프라이팬 사이즈별 4종과 웍, 그릴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이팬 4종과 웍의 경우 손으로 열기를 체크할 필요 없이 팬 중앙에 있는 붉은 점 센서를 통해 육안으로 조리 타이밍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릴팬은 바닥에 완만한 굴곡 무늬가 있어 스테이크 등을 요리할 때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웰크론은 30일 자사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가 '세사 블랙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사 블랙페스타는 신세계, 롯데, 현대, AK플라자 등 전국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신상품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고객에게는 침구세탁망과 뱀부타월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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