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콜마비앤에이치, 비타푸드 아시아에서 신제형 제품 공개

콜마비앤에이치, 비타푸드 아시아에서 신제형 제품 공개

기사승인 2024. 09. 26. 17: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제형 및 자체 개방 기능성 원료 제시
박람회 참가로 비즈니스 인프라 확장
사진1_박람회 현장 사진
콜마비앤에이치의 '비타푸드 아시아 2024' 부스.
건강기능식품 ODM(주문자 개발생산)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아시아태평양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장에 나섰다.

26일 콜마비앤에이치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태평양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4'에 참가했다.

회사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 제품존'과 '테이스팅존'을 메인으로 구성해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주요 국가 대상 맞춤형 제품과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제형 및 기능성 원료를 선보였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베스트 제품존에서 최신 제품들을 직접 보고 다양한 패키지와 제형 확인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박람회를 맞아 새롭게 구성된 테이스팅존을 통해서는 팝핑캔디분말 및 쿨멜팅 제형을 포함해 츄어블 정제와 멀티바이알, 액상바이알 등 총 33가지 맛과 향의 샘플을 제공했다.

회사는 독자적인 원료와 신제형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존으로 구성해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했으며, 비즈니스 상담 또한 전년 대비 약 170% 증가한 수치를 기록하며 사업 인프라를 넓혔다고 전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아태지역에서 콜마비앤에이치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동남아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얻게 됐다"며 "그동안 쌓아온 자사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