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롤스타즈, 켈로그와 특별한 콜라보! 스타필드 마켓에서 5,000명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브롤스타즈, 켈로그와 특별한 콜라보! 스타필드 마켓에서 5,000명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기사승인 2024. 10. 16. 10: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는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s)와의 협업으로 10월 5일과 10월 12일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브롤스타즈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10월 5일에는 크리에이터 밍모와 테드, 10월 12일에는 홀릿과 본이가 각각 200명씩 총 800명의 팬이 참여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날 행사 모두 마트 정식 오픈 전 이른 아침부터 관람객들이 몰려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고, 최종적으로 5,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크리에이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브롤스타즈 타포린백, 첵스초코 시리얼, 한정판 일러스트 포토카드와 L홀더 등이 제공되었고, 현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굿즈들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장에서 크리에이터와 함께 OX 퀴즈를 풀면 랜덤 스타드롭이 제공되었고, 원하는 크리에이터와의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졌다. 그리고 하얀 늑대 레온, 팽가드 팽, 아테나 파이퍼, 메카 콜트 등의 브롤스타즈 스킨 쿠폰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협업이 얼마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9월 24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선런칭에서 1분 만에 500팩이 완판되었고, 9월 30일 오프라인 판매가 시작된 후 주요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는 7일 만에 5만 팩이 완판되었으며, 현재는 중소형 마트에서만 일부 수량이 남아 10월 내에 완판을 예상하고 있다. 

그리고 10월 12일부터는 쿠팡 및 온라인 판매가 시작되어 20일 내 조기 완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켈로그 역사상 10만 팩이라는 적지 않은 수량의 기획팩이 이렇게 단기간에 완판된 적은 처음으로, 구매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역대급 콜라보로 평가받고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수많은 패키지 구매 인증 게시글과 영상 등을 보며 많은 브롤스타즈 유저들이 이번 콜라보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음을 알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하며, “열렬한 성원 속에서 진행된 첫 공식 콜라보에 이어 앞으로도 유저들이 새롭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콜라보를 통해 설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롤스타즈는 올해에도 다채롭고 다양한 다른 IP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게임 팬들에게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브롤스타즈의 새로운 소식은 브롤스타즈 카카오톡 채널, 공식 카페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브롤스타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