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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소비자 인지도 1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소비자 인지도 1위

기사승인 2024. 10. 18.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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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업 슬로건 인지도 1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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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포스터.
유한킴벌리는 18일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공감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데이터컨설팅 기업 피앰아이는 지난 9월 만 20~69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기업 슬로건 인지도 조사를 실시,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 36.4%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40~60대의 경우 2명 중 1명꼴인 약 44%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슬로건을 알고 있다'고 응답했다. 가장 오래 기억에 남는 슬로건과 기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슬로건을 묻는 항목에서도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 1위로 평가받았다. 소비자들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유한킴벌리 기업 철학과 잘 어울리고 사회 환원, 깨끗하고 청렴한 기업 이미지가 잘 드러난다고 평가했다.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1984년 시작돼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우리 사회와 소비자,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기후위기를 극복하는데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 작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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