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04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티웨이항공, 1분기 매출 4230억원…"창사 이래 최대"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티웨이항공 1분기 매출액이 4230억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분기 실적 중 역대 최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올 1분기 별도 기준 매출은 4230억원과 영업이익 753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8% 증가한 수치..

코오롱인더, 1분기 영업익 306억원…전년比 17.6%↓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올해 1분기 지정학적 리스크에 따른 원료가 상승 등으로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했다. 9일 코오롱인더스트리에 따르면 올 1분기 실적이 연결 기준 매출 1조1612억원과 영업이익 306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

[석유·수소 공존의길] "세계적 경쟁력 이미 갖춘 K-정유사… 장기 투자 절실"
화석연료의 종말 시점에 대해서는 이견이 여전하다. 대체 에너지 가격이 석유기반 에너지에 비해 비싸고, 공급 안정성도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탄소배출 40% 감축을 달성하겠다고 공언한 2030년까지는 6년이 채 남지 않았다. 결국 국가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석유 에너지..

[석유·수소 공존의 길] 전문가 "세계적 경쟁력 갖춘 K-정유사, 장기 투자 필요"
아시아투데이 이지선·김아련 기자 = 화석연료의 종말 시점에 대해서는 이견이 여전하다. 대체에너지 가격이 석유기반 에너지에 비해 비싸고, 공급 안정성도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탄소배출 40% 감축을 달성하겠다고 공언한 2030년까지는 6년이 채 남지 않았다. 결국 국가적 목표를 달성..

주영민 HD현대오일뱅크 대표 "2030년까지 신사업 혁신 달성"
파리기후협약에 따라 세계적으로 탈탄소 기조가 지속되면서 기존 석유사업 외에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는 것이 정유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HD현대오일뱅크는 연결회사와 함께 대규모 석유화학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한편, 미래 성장동력으로 바이오 사업 확대에 힘쓰고 있다. 특히 지속가능한 성장..

[기자의눈] 탄소중립 시대, 석유·수소 공존의 길 찾아야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무탄소 에너지를 대표하는 '청정 수소'를 생산하기 위한 기술 개발이 탄소중립 시대에 핵심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탄소중립 도달을 위해 우리나라도 재생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지만 '조달 옵션 부족', '비싼 가격', '한..

[석유·수소 공존의 길] HD현대오일뱅크, 바이오 사업 본격 확대…"신사업으로 혁신"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파리기후협약에 따라 세계적으로 탈탄소 기조가 지속되면서 기존 석유사업 외에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는 것이 정유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HD현대오일뱅크는 연결회사와 함께 대규모 석유화학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한편, 미래 성장동력으로 바이오 사업 확대에 힘쓰고..

제주항공, 1분기 영업익 751억…분기 기준 사상 최대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제주항공이 올해 1분기 중·단거리 수요 회복과 탄력적인 노선 운영 등의 영향으로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6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7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올 1분기 매출액은 5392억원, 영업이익은 751억원으로 잠정 집계되며 분기 기준 역..

코오롱ENP, 1분기 영업익 105억…"판매량·가격 동반성장"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코오롱ENP가 올해 1분기 판매량과 가격의 동반성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고부가 의료용시장을 적극 개척해 수익성을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7일 코오롱ENP에 따르면 연결 기준 올 1분기 영업이익은 105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한화큐셀, 美 ‘솔라 허브’ 카터스빌 신공장 가동 본격 개시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 미국 조지아주 카터스빌 공장의 모듈 생산라인 건설을 지난 4월까지 모두 완료하고 본격적인 제품 생산에 돌입했다. 이로써 한화큐셀은 지난해 달튼 공장 증설에 이어 카터스빌 공장의 모듈 생산라인 신설까지 마무리하며 미국 최대의 실리콘 태양광..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