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4. 07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3.2℃

도쿄 14.1℃

베이징 17.2℃

자카르타 30.6℃

최태원-노소영 '1조 원대 이혼소송' 첫 변론, 10분 만에 종료
비공개로 진행된 최태원 SK그룹 회장(60)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59)의 이혼소송 첫 재판이 약 10분 만에 끝났다.서울가정법원 가사2부(전연숙 부장판사)는 7일 오후 4시30분 최회장과 노관장의 이혼소송 첫 변론기일을 열..

[단독] 2133억 군집형 초소형위성 개발사업 입찰부터 공정성 논란
정부가 국가 안보와 재난 대응의 신속·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 중인 초소형위성 군집시스템 개발사업이 입찰단계부터 공정성 논란에 휩싸였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이 사업은 오는 2027년까지 2133억원을 투입해 군집형 초소형..

'60년대 본드걸' 오너 블랙먼, 노환으로 별세…향년 94세
1960년대 첩보 영화 007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누린 영국 배우 오너 블랙먼이 7일(현지시간)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4세.AFP통신에 따르면 가족들은 이날 성명을 통해 블랙먼이 영국 서식스 카운티의 루이스에서 평화롭게..

참담한 생활하는 성룡의 딸, 마스크도 못 살 지경
아빠 찬스라는 말이 있다. 틀린 말은 아닌 듯하다. 하지만 간혹 이 말이 해당되지 않는 때도 없지는 않다. 홍콩의 세계적 스타 청룽(成龍·66)의 혼외 자녀인 우줘린(吳卓林·21)에게는 진짜 그렇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아빠..
일본, 도쿄 등 7개 지역에 코로나19 긴급사태 선언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빠른 확산에 도쿄도(東京都) 등 7개 광역지자체를 대상으로 긴급사태를 선언했다. 아베 총리는 이날 오후 총리관저에서 열린 정부 코로나19 대책본부..

현직 檢 수사관 "윤석열 총장 퇴진해야"…장모·아내 관련 의혹 거론
현직 검찰 수사관이 내부망에 윤석열 검찰총장의 퇴진을 요구하는 글을 올렸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검 검사직무대리 A씨는 이날 검찰 내부망인 이프로스에 윤 총장의 장모 최모씨와 아내 김건희씨 등을 둘러싼 여러 의혹을 거론하면서..

화학연, 상온 노출이력 알려주는 '저온유통 안심 스티커' 개발
한국화학연구원은 오동엽·박제영·황성연·최세진 박사팀이 냉장 식품의 변질 우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저온유통 안심 스티커’를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일명 ‘콜드체인(저온유통) 안심 스티커’로, 냉장 상태로 배송받은 어류·육류·청..

‘1일 1망언’ 김대호, 당 제명 결정에 “악마의 편집…맞서 싸울 것”
3040세대 비하 발언에 이은 노인 비하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김대호 미래통합당 서울 관악갑 후보가 7일 당의 제명 결정에 “악마의 편집”이라며 “결연하게 맞서 싸우겠다”고 말했다.김 후보는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

민생당 손학규 수도권 지원 유세… 천정배·장병완 "호남 정치력 강화할 것"
손학규 민생당 상임선대위원장이 7일 서울과 경기 지역을 돌며 민생당 출마 후보들을 적극 지원했다.손 위원장은 이날 수도권을 돌며 성북갑에 출마한 박춘림 후보, 동대문갑에 출마한 백금산 후보, 남양주갑에 출마한 이인희 후보 등의 선거..

'배틀그라운드냐 에이펙스레전드냐'…기로에 놓인 '콜오브듀티:워존'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의 전례 없는 성공으로 배틀로얄 모드 도입은 슈팅 게임의 흥행 공식으로 떠올랐다. 반면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최후의 1인이 승리한다는 조건이 경쟁심을 극한으로 끌어올렸고 불법 프로그램(핵)을 사용하는 이용자..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