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민 누구나 좋은 품질의 사회서비스 누려야”

기사승인 2024. 03. 27.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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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사회서비스원 소통정담회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지난 26일 연 정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회서비스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소속 광역 공공센터 기관장들을 초청해 소통정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서비스 품질 강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취지다.

박창재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사업지원본부장 주관으로 26일 진행한 정담회에는 경기도노인종합상담센터,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등 13개 광역센터 관계자 21여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제1차 사회서비스 기본계획 △2024년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주요 사업 △광역 공공센터 품질관리 및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방안 △종사자 간 관계증진 프로그램 운영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등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위한 협력을 요청했다.

박창재 본부장은 "경기도민 누구나 필요할 때 누리는 질 높은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품질관리가 우선시 돼야 한다"며 "광역 공공센터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은 '경기 360° 누구나 돌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추구하는 공동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품질관리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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