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레일로지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우수’

코레일로지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우수’

기사승인 2024. 04. 17. 18: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레일로지스
코레일로지스는 기획재정부 주관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수준 및 대국민 만족도의 객관적 측정을 위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진행됐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183개 공기업, 준정부기관 및 국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타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표본을 추출해 전화, 현장 등 설문조사 결과가 반영됐다.

이준우 코레일로지스 대표이사는 "코레일로지스는 국민과 함께하는 글로벌 종합물류 기업으로서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하고 모빌리티 기술과 연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