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군민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감동행정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24. 04. 28.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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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향상 위한 기초자료 활용
울진군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군민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군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울진군청/울진군
경북 울진군이 군민들의 불편사항을 업무 진행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만족도 조사는 연중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조사 결과는 상·하반기로 나누어 분석하고 민원업무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만족 또는 개선사항을 군정에 반영하는 등 울진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한다.

조사 항목은 5개 분야 13개 항목으로 담당 공무원의 친절성과 전문성, 처리 과정의 신속성과 공정성, 민원 처리 환경 등으로 구성됐다.

군에서 조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군청 홈페이지 내 퀵메뉴 또는 참여·소통의 설문조사에 접속해 작성하거나 군청 민원실과 10개 읍·면 민원실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또 국민신문고 등의 온라인 민원을 이용한 자를 대상으로 우편 조사도 반기별로 진행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조사로 민원서비스에 대한 군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겠다"며 "조사된 내용을 바탕으로 잘된 점은 칭찬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군민중심의 감동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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