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건 중 1~4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국가유공자 등 6244세대, 건강보험 혜택 받지 못할 위기
아시아투데이 최민혁 기자 = 국가유공자와 유족 6244세대가 건강보험 혜택을 받지 못할 위기에 처한 것으로 드러났다. 상황이 이런데도 국가보훈부는 국가유공자의 체납실태 등을 파악조차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7일 국회 정무위원회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지금부터 제대로 빛날차례…보훈부, 제대군인 주간 참여형 행사 개최
아시아투데이 최민혁 기자 = 국가보훈부가 '2024년 제대군인 주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국민 참여형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지금부터 제대로 빛날 차례, 리;스펙 제대군인'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존의 정부기념식 형태에서 벗어나 국민과 함께 체험하며 즐기는 축제 형식으로 개최..

'300억' 딜레마… 노소영·김옥숙 檢 고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의 이혼소송에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비자금 존재를 공개한 노소영 나비아트센터 관장과 노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 여사가 검찰에 고발됐다. 국가정권범죄수익 국고환수추진위원회(환수위)는 7일 노 관장과 김 여사를 "범죄수익은닉 및 조세범처벌법 위반 혐의로 조사하..

'노태우 비자금 공개' 노소영·김옥숙 檢 고발돼…"범죄수익, 국고로 환수해야"
아시아투데이 김임수·최민혁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의 이혼소송에서 고(故)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비자금 존재를 공개한 노소영 나비아트센터 관장과 노 전 대통령 부인 김옥숙 여사가 검찰에 고발됐다. 국가정권범죄수익 국고환수추진위원회(환수위)는 7일 오후 "노 관장과 김 여사를 범죄수..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