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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美 타임스스퀘어에 ‘3D 바다사자’ 띄운 이유는

LG전자가 美 타임스스퀘어에 ‘3D 바다사자’ 띄운 이유는

기사승인 2024. 09. 2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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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종 위기 동물 알리기 캠페인
눈표범·흰머리수리 이어 세 번째
뉴욕 기후 주간 맞춰 공개해 주목
LG전자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바다사자'를 주제로 한 세 번째 'LG와 함께하는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LG전자가 글로벌 해양 생태계 보호 활동에 앞장선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의 아름답고 역동적인 모습을 구현해 알렸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바다사자'를 주제로 한 세 번째 'LG와 함께하는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전날부터 시작된 뉴욕 기후 주간에 맞춰 이번 영상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생물 다양성의 중요성을 알리고 탄소 배출과 지구 온난화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는 활동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 4월과 7월에도 각각 눈표범과 흰머리수리의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영상들을 통해 지금까지 약 3600만 명의 타임스스퀘어 방문객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 영상은 해양 쓰레기와 지구 온난화로 서식지가 파괴되고 먹이 부족에 시달리는 바다사자의 모습을 3차원으로 보여주며 해양 오염의 심각성을 전한다. 바다사자는 세계자연보전연맹이 지정한 멸종 위기 동물이다. 지난 40여 년간 개체 수가 60% 이상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지속하며 세계 각국 고객들에게 기후 변화의 심각성과 생물 다양성 보존의 중요성을 전파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LG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바다사자'를 주제로 한 세 번째 'LG와 함께하는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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