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한글날 기념 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한글날 기념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4. 10. 08. 17: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글남 기념해 에세이집 '내가 너에게 좋은느낌이면 좋겠어' 단행본 발간
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한글날 캠페인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8일 자사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한글날을 기념해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좋은느낌은 순우리말 브랜드로 제품의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캠페인은 한글날을 맞아 출시 25년을 맞은 좋은느낌 브랜드의 가치와 역할을 돌아보고 소비자들에 보다 긍정적이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에세이집 '내가 너에게 좋은느낌이면 좋겠어' 단행본을 발간했다. 단행본 발간에는 김민철, 김하나, 하미나, 홍인혜, 황선우 총 5인의 여성 작가들이 함께 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9일부터 11일까지 좋은느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실시되는 한글날 기획전을 통해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행본이 증정되며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도 북마크 증정 행사가 열린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