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64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나부터캠페인 첫 포럼, ‘축소시대가 달려온다’ 주제로 개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나부터캠페인(이하 나캠)이 제2기 사역을 시작하며 '축소시대가 달려온다'라는 주제로 29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드림하우스에서 첫 포럼을 가졌다. 나캠은 한국교회발 사회개혁과 실천의 의지를 강조하며 2017년 종교개혁 500주년에 맞춰 출범했다. 이날 포럼은..

극동방송 한기붕 사장, 美 벨헤이븐대서 명예 박사학위 받아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극동방송의 한기붕 사장은 미국 현지시간으로 지난 27일 오전에 미시시피주에 위치한 벨헤이븐 대학(Belhaven University)에서 명예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벨헤이븐 대학은 1883년에 설립된 학교로서 미국 남부지역의 명문사립대학으로 유명한 곳이며..

원불교 창립 기념일 '대각개교절' 기념식 1000여 곳서 봉행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소태산 박중빈 대종사의 깨달음과 원불교 교단의 창립을 기념하는 대각개교절(大覺開敎節) 경축 기념식이 국내·외 1000여 교당과 기관에서 일제히 봉행됐다. 29일 원불교에 따르면 전북 익산에 위치한 중앙총부에서 대각개교절인 28일 열린 기념식에서 최고 지도자..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신임 회장에 기성 노성배 장로 선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17개 교단 장로 연합체인 한국장로회총연합회가 신임 회장에 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성) 노성배 장로(임마누엘성결교회)를 선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장로회총연합회는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44회 정기총회를 열고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집수리 자원봉사팀 ‘37호 러브하우스’ 배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여의도순복음교회는 교회의 '재능기부 나눔센터'가 진행하는 집수리 자원봉사활동인 '러브하우스' 사업이 37호 수혜가정을 배출했다고 26일 밝혔다. 24일 서울시 용산구 서계동의 한 가정에서 열린 현판식에는 이영훈 담임목사가 직접 참석해 "여러 자원봉사자들이..

성북구 기성 본교회, 32개 작은교회에 4000만원 지원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전도에 주력하는 작은교회들을 돕고자 서울 성북구 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성) 본교회(전 돈암동성결교회)가 한국성결신문과 함께 '전도지원사업'을 전개했고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기성 총회본부에서 총 4000만원의 전도비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본교회와..

조계종, 선명상 프로그램 교육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진행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선(禪)명상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한다. 선명상 보급은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의 역점 사업으로, 국민들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불교의 선을 치료제로 활용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특히 템플스테이를 운영..

조계종 진우스님 등 500명 난치병 어린이 위해 힘 모았다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이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했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하 재단)은 24일 서울 종로구 조계사에서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를 열었다. 난치병 환자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포토] '난치병 어린이에 희망을' 조계사 불자 108배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서울 종로구 조계사서 24일 열린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에 참여한 불자들이 대웅전 앞 경내에서 108배를 하고 있다.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 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묘장스님 등이 참가한 이 행사는 난치병을 앓는 어린..

[포토] 가수 김소유, 조계사서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열창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서울 종로구 조계사 대웅전에서 24일 열린 '제24회 국내·외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 모금 행사'에서 트로트 가수 김소유씨가 난치병 어린이 지원을 위해 음성공양 올리고 있다./사진=황의중 기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