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럽, 신제품 2종 출시

바디럽, 신제품 2종 출시

기사승인 2019. 09. 06.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럽 신제품 2종 이미지./제공=바디럽
블랭크코퍼레이션은 6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퓨어 샤워호스’와 ‘비타 퓨어썸 샤워기’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퓨어 샤워호스는 대다수 소비자가 쉽게 지나치는 위생 사각지대를 공략한다. 샤워호스는 항시 물이 고여 있고 통풍이 어려워 세균증식이 빠르다. 6개월에서 1년 단위의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이다.

퓨어 샤워호스 내외관은 친환경 PVC, 고급 스테인리스가 활용돼 내구성이 높다. 제품을 구매하면 미니 스패너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비타 퓨어썸 샤워기’를 출시했다. 150만 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제품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바디럽 워터라인은 편의성 높은 프리미엄 생필품에 집중하며, 소모품 교체와 투자에 대한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결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