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노비스 키즈,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

세노비스 키즈,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

기사승인 2024. 02. 23. 14: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소비자 참여형 '우리아이 인생세컷' 이벤트 전개
세노비스 키즈
/세노비스 키즈
사노피컨슈머헬스 한국법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오지율 아역배우와 함께 '자란다! 쑥쑥 자신감!' 캠페인을 전개한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새학기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에 이어 오지율 아역배우의 영상 및 화보도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세노비스 키즈의 가득 채운 성장기 기초 영양을 통해 새학기 등교·수업·운동 같은 성장기 어린이 생활에 필요한 쑥쑥 자신감을 끌어 올리고 우리 아이가 잘 자리고 있는지 염려하는 엄마의 마음에 SAY NO를 외치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실제 오지율 아역배우의 학업과 촬영을 병행하는 바쁜 일과에도 불구하고 항상 활기차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세노비스 키즈의 '즐겁고 맛있는 영양'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브랜드 측 설명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튼튼하고 건강한 새학기 생활을 격려하는 소비자 참여형 '우리 아이 인생세컷' 이벤트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키즈는 지구를 생각한 새롭게 바뀐 제품 패키지도 캠페인의 공식 광고 영상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히어로 삼총사'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함께 새학기 필수 준비물인 귀여운 코비 필통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