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7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러다 다음엔 월드컵 못 나간다"…축구팬들, 축구협회·정몽규 회장 성토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한국 축구가 1984년 로스앤젤레스(LA) 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올림픽 본선 진출에 실패하면서 대한축구협회와 정몽규 회장에 대한 비난이 거세다. 올해 초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국가대표팀이 졸전 끝에 기대에 못 미친 4강에서 탈락하면서 폭발했던 축구 팬들의 울분..

김하성, 투런 홈런…시즌 4호·MLB 통산 40호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김하성이 25일(현지시간) 시즌 4호이자 빅리그 개인 통산 40호 홈런을 쳤다. 김하성은 이날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5번 타자 유격수로 출전해 투런 홈런 포함 5타수 1안타 2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김..

한국축구, 파리 올림픽 못 나간다…신태용 인도네시아에 패배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한국 축구가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올림픽 본선 진출에 실패했다. 한국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은 25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 압둘라 빈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열린 U-23 아시안컵 8강전에서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에 승부차기 끝에..

전세사기 '선구제 후회수' 가능할까…정부 "추가 논의 필요"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야당이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을 통해 진행하고자 하는 전세사기 피해자 '선구제 후회수' 방안과 관련해 정부는 추가 논의가 더 필요하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24일 서울 강남구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서울지역본부에서는 국토연구원 주최로 '전세사기 피해지원의 성과..

김하성 2안타·이정후 연속 출루 마감…오타니 시속 191km 대포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23일(현지시간) 2안타 1득점 활약을 펼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는 연속 경기 출루를 13경기에서 마감했다. 김하성은 이날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문체부, K-웰니스 관광지 77선…새 브랜드 이미지 공개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우수웰니스관광지' 77선과 K-웰니스관광 새 브랜드이미지(BI)를 공개한다. 장미란 문체부 제2차관은 24일 우수웰니스관광지 중 하나로 선정된 대구 사유원을 방문해 K-웰니스관광 브랜드의 출발을 알린다고 문체부가 밝혔다. 우..

1억 송이 꽃향기에 '흠뻑'… 임금님도 즐긴 온천에 '풍덩'
비가 오고 나니 미세먼지가 물러가고 파란 하늘이 보인다. 가족과 함께 널찍한 자연이 있는 곳에 가서 봄의 기운을 누리고 싶다. 수도권은 벗어나려 하는데 멀리 가긴 싫다. 차로 2시간 정도면 적당하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재미와 의미도 있으면 한다. 봄날의 충남 아산을 소개한다. 아산이 어..

한국관광공사, 선양·청두 'K-관광 로드쇼' 개최…방한 관광 회복 가속화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난 뒤 외국인의 한국 방문이 이전 수준을 점차 되찾고 있는 가운데 중국인의 방한 관광을 가속화하기 위한 'K-관광 로드쇼'가 중국 현지에서 개최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7일 랴오닝성 선양과 지난 19일 쓰촨성 청두에서..

[인터뷰] '20주년' 페퍼톤스 "우리는 '적립식 밴드'"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페퍼톤스는 변하지 않는 것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팀이에요. 가요계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늘 해왔던대로, 하려고 했던 걸 꾸준히 지켜나갔어요. 마치 '적립식 밴드'처럼요. 그래서 20주년이 굉장히 뜻깊습니다." 밴드 페퍼톤스가 최근 서울 강남구..

황선홍호, 한일전 이기면 '신태용 매직' 인도네시아와 8강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이 21일(현지시간) 요르단을 꺾고 U-23 아시안컵에서 사상 첫 8강에 올랐다. 인도네시아는 이날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요르단에 4-1로 대승했다. 인도네시아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