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케이카 “앱 리뷰 쓰고 갤럭시 버즈 받자”…4월 고객참여 이벤트 실시

케이카 “앱 리뷰 쓰고 갤럭시 버즈 받자”…4월 고객참여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4. 10. 12: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케이카의 고객 참여 이벤트 포스터/제공=케이카
케이카는 24시간 온라인 중고차 쇼핑을 위한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케이카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케이카 앱을 설치하고 리뷰를 3줄 이상 작성한 뒤 해당 리뷰 화면을 캡처해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무선 이어폰을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케이카에서 차량을 구매하거나 타던 차를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왕’ 이벤트를 연다. 케이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맞춤형 즉시 결제’로 신청한 고객은 물론 온라인 매입 서비스인 ‘내차팔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케이카 전국 직영점 방문 구매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등 온라인 채널에 자신의 케이카 서비스 이용 소감 및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1만원 주유권을 증정하며 이 중에서 우수 후기를 작성한 고객 6명을 별도 선정해 10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앞서 케이카는 24시간 원활한 온라인 중고차 쇼핑을 위해 업계 최초로 현금·카드·케이카 할부 등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 바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을 통해 직영중고차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중고차 업계 내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케이카 서비스만의 강점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구매 홈서비스, 3일 책임 환불제에 이어 맞춤형 즉시 결제 시스템까지 성공적으로 도입한 만큼 앞으로도 서비스 혁신을 통해 중고차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