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진행

르노삼성, SM6 재도약 위한 신규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 10. 10. 10: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02_SM6 재도약 신규 캠페인
SM6/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SM6의 재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신규 캠페인 전개에 발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SM6의 매력을 보여준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지난해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링으로 나타났다. SM6 구매 결정에 있어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알 수 있다.

이러한 SM6 소비자 구매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 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도 추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 처럼 외적인 스타일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나를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라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SM6 신규 캠페인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하다. SM6를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