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9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상승세 올라탄 '나홀로 단지'… 역세권은 잇단 신고가
100가구 미만 서울 '나 홀로' 소규모 아파트 단지들도 집값 상승 흐름에 올라탔다. 특히 서울 아파트값이 계속해서 오르자 인기가 높은 역세권 단지는 하루빨리 주택을 매입하려는 수요가 몰리며 신고가 거래가 잇따르고 있다. 관악구 한 공인중개사는 "올해 초만 해도 단지 규모가 작다는 이유..

"호국보훈 잊지 말자"…호반그룹 신입사원들, 전쟁기념관서 봉사활동 실시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반그룹 신입사원들이 전쟁기념관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14일 6·25 한국전쟁기념일을 앞두고 호반그룹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호반사랑나눔이'가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을 방문해 전쟁 전사자들을 추모하고, 환경..

서울 상반기 아파트 거래량 3년 만에 최다…가격도 88% 회복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부동산 시장에서 서울이 가파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반기 기준으로 올 상반기 아파트 거래량은 3년 만에 가장 많은 수준을 기록했다. 실거래 가격도 이전 최고가 대비 88%까지 회복했다. 16일 연합뉴스가 부동산R114와 함께 국토교통부의 실거래가 자료를..

"참전용사 헌신에 감사"…계룡건설, '나라사랑 보금자리'에 1억원 후원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계룡건설이 어려운 환경에 놓인 6·25, 월남전 참전 유공자들의 보금자리 개선사업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계룡건설은 지난 14일 오후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해 이승한 계룡건설 회장이 신은봉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에게 '나라사랑 보금자리'..

1124회 로또 1등 10명…당첨금 각 26억원(종합)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124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3, 8, 17, 30, 33, 34'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15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8'이다.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10명으로 26억2333만원씩 받는다. 당..

"서울 아파트 서둘러 사자"…원정 투자 수 10개월 만에 '최다'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서울 집값 상승세가 뚜렷해지자 외지인들의 아파트 매매 건수가 10개월 만에 가장 많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부동산원의 월별 매입자 거주지별 아파트 매매 현황에 따르면 지난 4월 서울 아파트를 매입한 4840명 중 1061명이 서울 외 거주자였던 것으..

전국 지식산업센터, 활기 되찾나…거래량·거래가격 모두 상승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그간 하락세를 면치 못하던 전국 지식산업센터 거래량이 올해 들어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상업용 부동산 전문기업 부동산플래닛의 2024년 1분기 전국 지식산업센터 매매거래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전국 지식산업센터 거래는 총 9..

'편리한 교통망에 물류 특화 설계까지'…비즈니스 플랫폼 인기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목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춘 데다 업무에 특화된 설계까지 적용된 비즈니스 플랫폼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물류 수송이 빈번한 제조 기업을 비롯해 종사자들의 편리한 출퇴근 면에서도 시간 단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다. 13일 업계에 따르..

서울시, 잠실·삼성·청담·대치동 '토지거래허가구역' 1년 추가 연장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서울 강남 '국제교류복합지구' 인근 송파구 잠실동과 강남구 삼성·청담·대치동 일대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다시 지정됐다. 허가구역 해제를 요구해온 주민들은 크게 반발하고 있다 서울시는 13일 도시계획위원회를 열어 국제교류복합지구 및 인근 지역(잠실·삼성·청담·..

"입지만 좋다면"…중견·중소 브랜드 단지들 잇단 '청약 흥행'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중견·중소 건설사 브랜드 분양 단지 가운데 청약에 나서 흥행을 거두는 곳이 부쩍 많아졌다. 이들 단지에도 대형 건설사 못지않은 고급 자재와 커뮤니티 등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다 보니 브랜드 인지도가 낮더라도 주요 입지에 들어서는 아파트라면 기꺼이 청약에 나서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